스파오, 키워드는 현재(2019년 12월 13일 09시 41분 04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스파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수십개 색상·레이스·터틀넥…내복 ‘패션의 주연’ 되다
- 한겨레언론사 선정 17면 1일 전 네이버뉴스
- 히트텍은 전세계에서 10억장 넘게 팔렸고, ‘웜히트’( 스파오·2009년, ‘웜테크’로 변경), ‘웜테크’... 스파오는 올해 웜테크 주력 제품으로 터틀넥 디자인을 앞세우고 김칠두(64)씨를 모델로 기용했다. 내복 하나만...
-
- '내복' 효과 못 본 유니클로…반격 나선 '토종' 탑텐·스파오
- 데일리안언론사 선정 3일 전 네이버뉴스
- 유니클로, 한달간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매출 감소…탑텐· 스파오 반사이익... 스파오와 탑텐은 유니클로와 비슷한 가격 및 트렌드를 갖추며 지속적으로 발열내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
- 이랜드 월드, 첨단 유통 '선언'..."터치 한 번으로 결제, 상품 재고 조회까지...
- 팍스경제TV 13시간 전
- 이랜드월드가 ' 스파오'를 통해 10년 노하우를 집약한 미래형 매장을 선보였습니다. 옷에 RFID라는 무선주파수... 있습니다"] 스파오의 이런 변화는 하루 아침에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이랜드월드는 2015년부터 손으로 쓰던...
-
- [르포] 2세대 SPA 매장 스파오 ‘타임스퀘어점’ 직접 가보니
- 데일리한국 1일 전
- 스파오가 지난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국내 스파오 매장 가운데 최대 규모인 2세대 SPA 매장을 열었다. 스파오 측은 2세대 매장은 단순 의류를 파는 1세대 매장에서 벗어나 RFID(무선 주파수 인식) 기술을 활용해...
-
- 이랜드, '취사선택' 전략으로 '제2의 도약' 나선다
- 컨슈머타임스 1일 전
- 이랜드는 중국 내 이랜드, 스코필드, 스파오 등 20여개 패션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연 2조원 규모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올해 만 37세인 이승관씨가 전국에 90여개 스파오 매장의 영업 총괄본부장을 맡고 있다....
-
- [2019 올해의 인물] 'BTS급 인기' 펭수의 몸값은?
- 인사이트코리아 14시간 전
- SPA 브랜드 ' 스파오'도 펭수와 손을 잡았다. EBS와 협의를 마친 스파오는 펭수 이미지가 들어간 의류와 파자마, 잡화류 등 상품을 곧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저업계도 펭수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가...
-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 더팩트언론사 선정 2일 전 네이버뉴스
- 스파오에 쇼룸 입점…SNS 소통 위해 '로꼬모 엠베서더' 운영 이랜드월드가 모던 프렌치 콘셉트의 온라인... 온라인 전용 브랜드지만 이랜드월드의 스파오에 쇼룸 형태로 입점해 오프라인 고객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출시 CEO스코어데일리 2일 전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비지니스코리아 2일 전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FETV 2일 전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백세시대 2일 전
-
- 이랜드월드 '최운식 체제 1년' 얼마나 달라졌나
- 더팩트 20시간 전 네이버뉴스
- 특히, 스파오 론칭 10주년을 맞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정체된 패션시장에서 새로운 시도로 돌파구를... 당초 이랜드월드의 핵심브랜드인 스파오의 사업본부장으로써 '지금의 스파오'를 만든 공로를 인정받아 대표...
-
- 이랜드월드, 신규 온라인 아동복 '로꼬모' 론칭
- 패션비즈 1일 전
- 온라인 전용 브랜드지만 이랜드월드의 ' 스파오'에 쇼룸 형태로 입점해 오프라인 고객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내년부터 스파오의 외곽형 메가숍에 편집숍 형태로 입점한다. 로꼬모는 오프라인...
-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패션저널 1일 전
-
- 2019년 전국은 ‘펭앓이’… 펭수의 4가지 매력 포인트
- 한경비즈니스 2일 전 네이버뉴스
- 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12월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파오는 그동안 ‘해리포터’, ‘짱구는 못말려’, ‘디즈니’ 등 그동안의 캐릭터 협업 성공 사례를 어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랜드...
-
- 연습생 신분으로 수십억 벌어들이는 '펭수' 몸값 얼마나 더 치솟을까 이투데이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