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키워드는 현재(2020년 02월 12일 12시 33분 50초)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에스쁘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승승장구하던 '이니스프리'는 꺾이고, '에스쁘아'는 적자 탈출
- CEO스코어데일리 5일 전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캐시카우' 이니스프리가 주춤한 가운데 '만년 적자' 에스쁘아는 흑자로 돌아서... 반면 또 다른 계열사 에스쁘아는 홍대메이크업점, 이대점, 명동유네스코점 등 8개 매장만 운영하고, 시코르와...
-
-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4982억…전년比 9.3%↓
- 파이낸셜투데이 6일 전
- 에스쁘아 : 매출 11% 성장한 467억원, 영업이익 흑자전환 에스쁘아는 '19년 467억원(+11%)의 매출을 달성해, 영업이익을 흑자로 전환했다. 에스쁘아는 멀티브랜드숍에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다변화하고 매출이 증가했다....
-
-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이익 9.3% 감소···해외 매출 첫 2조원 시사저널이코노미 6일 전
-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4982억…해외 매출은 처음 2조 넘어 글로벌이코노믹 6일 전
- [종합] 아모레퍼시픽 주요 계열사 성장률 꺾였다...영업익 9.3% ↓ 뉴스핌 6일 전
- 아모레G, 해외 매출 역대 최대지만…비용 증가로 영업익 9.3%↓(종합) 뉴스1 6일 전 네이버뉴스
-
- 아모레퍼시픽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내놓아
- 스포츠동아 2020.01.29. 네이버뉴스
- 아모레퍼시픽 에스쁘아가 ‘리얼 아이 팔레트’(사진)를 출시했다. 팔레트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에스쁘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섀도우 브러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
- 아모레퍼시픽그룹, 2019 매출 6조 2843억원 '해외 매출 2조원 돌파 '
- 베이비타임즈 6일 전
- (2019년 주요 콜라보 제품: '킷캣 콜라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디즈니 선 콜라보' 등) ■ 에스쁘아 : 매출 11% 성장한 467억원, 영업이익 흑자전환 에스쁘아는 '19년 467억원(+11%)의 매출을 달성해, 영업이익을 흑자로...
-
- 아모레퍼시픽 "해외 투자 때문에…" 작년 영업이익 4982억, 전년比 9.3%↓ 아시아투데이 6일 전
-
- 파주시중앙도서관, 지역자활센터 연계 카페'에스쁘아'개점
- 위클리오늘 2020.01.29.
- 파주시는 지난 21일 지역 취약계층에 대한 자활을 지원하는 카페 ' 에스쁘아'를 중앙도서관에 개점했다. ' 에스쁘아'는 희망, 기대라는 의미로 파주시 보훈회관점에 이은 2번째 카페다. 중앙도서관은 파주지역자활센터와...
-
- 파주시, 취약계층 자활지원 카페 개점 경기도민일보 2020.01.29.
-
- [주간#신상태그] 에스쁘아·미샤·LF·하이모·동국제약·신라스테이 외
- 프라임경제 2020.01.17.
-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에스쁘아가 버릴 컬러 없이 매일 손이 가는 컬러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를 출시한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
- [주간#신상태그] 에스쁘아·클루·젝시믹스·한미약품·신라호텔 외
- 프라임경제 2019.12.13.
- ◆ 에스쁘아 '글리터 밤 팔레트' 에스쁘아의 '글리터 밤 팔레트'는 출시하자마자 에스쁘아 공식몰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
- 에스쁘아, 멀티 조합 '리얼 아이 팔레트' 출시
- 위키리크스한국 2020.01.16.
-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버릴 컬러 없이 매일 손이 가는 컬러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풀...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출시 EBN 2020.01.16.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출시…"치크·브로우·쉐이딩 활용 가능" 글로벌이코노믹 2020.01.16.
-
- 파운데이션 12월 브랜드평판...1위 에스티로더2위 입생로랑3위 에스쁘아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2019.12.20.
-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티로더 2위 입생로랑 3위 에스쁘아 순으로... 2019년 12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순위는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에스쁘아, 나스, 헤라, 조르지오아르마니...
-
- [브랜드평판] 파운데이션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에스티... 미래한국 2019.12.20.
- [ 빅데이터분석 ] 파운데이션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1위 에스티로더, 2위... 한국농어촌방송 2019.12.20.
-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 스포츠서울 2019.11.25. 네이버뉴스
- 제공| 에스쁘아[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됐다. 에스쁘아는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이 18년...
-
- 에스쁘아2019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의학신문 2019.11.25.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보건뉴스 2019.11.25.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현대경제신문 2019.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