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키워드는 현재(2019년 12월 14일 09시 29분 49초)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매일유업 셀렉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뉴트리션 카테고리 편입 등 파괴적 혁신 지속"
- 한국금융신문 4일 전
-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도 “ 셀렉스의 성장세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며 “ 매일유업이 셀렉스를 통해 고객층을 다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 매출과 이익 증가가 가능할 것”이라고 바라봤다. 무엇보다...
-
- 근육량 필수 영양분 단백질…매일유업, 별도 브랜드로 전문화
- 뉴스토마토 2019.11.11.
- 매일유업 관계자는 “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고객들의 생애 전 주기, 즉 평생의 영양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선보인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셀렉스 상품 이미지. 사진/ 매일유업
-
- [더벨]셀렉스, 매일유업 사업다각화 성공 사례되나
- 더벨 2019.10.28.
- 매일유업 관계자는 " 셀렉스가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영양제를 만든 매일유업의 기술력과 최근의 웰에이징 시대 흐름에 맞춰 셀렉스가 출시된 점이 매출 성장 원인으로 분석된다...
-
- [라이프&] 高단백 챙기고 Go 장수!
- 서울경제 19면 2019.12.02. 네이버뉴스
- 매일유업이 지난 2014년부터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와 함께 연구해 지난해 선보인 셀렉스 제품은 액상형과 시리얼바, 파우더 형대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 매일 마시는 프로틴’...
-
- 매일유업, 내년 신제품 ‘셀렉스’ 이익 기여 본격화...‘매수’-하나
- 인더뉴스 2019.11.21.
-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 | 하나금융투자는 21일 매일유업(267980)에 대해 중장년 층을 타깃으로 한 셀렉스가 올해 시장 안착 이후 내년부터는 이익 기여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며 목표주가 12만 5000원, 투자의견 ‘매수’를...
-
- 매일유업, 신제품 '셀렉스' 시장 안착에 실적 기대감 '맑음'-하나 이데일리 2019.11.21. 네이버뉴스
- "매일유업, 신제품 '셀렉스' 시장안착 긍정적"-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2019.11.21.
- 매일유업 목표주가 높아져, "새 제품 성인 조제분유 안착 가능" 비즈니스포스트 2019.11.21.
- 매일유업, 신제품 셀렉스로 수익선 개선 전망 ‘매수’ -하나금융 이투데이 2019.11.21.
-
- [브랜드대상] 매일유업,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 가능한 성인영양식 '셀렉스'
- 스포츠서울 2019.10.29. 네이버뉴스
-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 제품 사진.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웰에이징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성인을 위해 만든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 매일 코어 프로틴...
-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 캠페인 영상 2000만뷰 돌파
- 메디컬투데이 2019.10.04.
- 매일유업이 8월초 선보인 셀렉스 디지털 광고캠페인은 핵심 타깃인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TV드라마 형식의 콘텐츠로 재미와 신선함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생활속에서 ‘근육이 필요한 순간’을 2분 남짓의...
-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캠페인 인기…성인 단백질 시장 '후끈' 위키리크스한국 2019.10.04.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 캠페인 영상 '화제' 뉴스핌 2019.10.04.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2천만뷰 돌파 로이슈 2019.10.04.
- 매일유업'셀렉스’, 맛있고 간편한 '성인 단백질' 인기몰이 조세일보 2019.10.04. 네이버뉴스
-
-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
- 포쓰저널 2019.10.10.
- 육아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과 폴 바셋, 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인 ' 매일두(MaeilDo)' 포인트 및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
- 매일유업 "임산부를 위한 10월, 선물이 팡팡!" 베이비타임즈 2019.10.10.
- 매일유업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풍성한 선물 컨슈머치 2019.10.10.
- 매일유업, 10월 한 달 동안 임산부의 날 서비스 확대 로이슈 2019.10.10.
- 매일유업, 10월 한 달 동안 임산부의 날 이벤트 진행 FETV 2019.10.10.
-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캠페인 화제
- 보건뉴스 2019.10.07.
- 이처럼 단백질이 필요한 순간을 유쾌하게 풀어낸 매일유업 셀렉스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공개 8주만에 누적 조회수 2천만뷰를 돌파했고,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셀렉스 스페셜 세트도 조기 완판됐다.
-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캠페인 인기...맛있고 간편한 성인 단백질
- 글로벌경제 2019.10.05.
- 이처럼 단백질이 필요한 순간을 유쾌하게 풀어낸 매일유업 셀렉스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공개 8주만에 누적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고,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9900원 셀렉스 스페셜 세트도 조기 완판됐다....
-
- 매일유업 ‘셀렉스’ 디지털캠페인 인기…맛있고 간편한 성인 단백질 시장 커... 세계일보 2019.10.05. 네이버뉴스